안녕하세요😄
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
제가 일산에서 굉장히 좋아하는 이자카야인데요~!
모둠 사시미와 바지락 버터 술찜이 유명한데,
이외의 메뉴들도 정말 맛있고
분위기도 좋은 일산 이자카야입니다~~!
짝꿍과 일산에서 데이트할때 자주갔던
부부카야 내돈내산 리뷰 시작할게요ㅎㅎ
부부카야
내돈내산 후기

주소
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43-15 한강세이프빌 112호, 113호
지하철 정발산역에서 라페스타 방향으로 걸어오시면 있습니다!

영업시간
월~목 18:00-01:00
금,토 17:00-02:00
매주 일요일 정기휴무
변동이 될 때가 있어서 가시기 전 미리 네이버 검색하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~!☺️
참고로, 예약은 따로 받고있지않아 워크인으로 가셔야합니다~!
주차
건물 내 주차가능, 2시간 지원

메뉴
일산 이자카야맛집 부부카야 메뉴판
유명한 모둠 사시미와 바지락 버터 술찜같은 주메뉴부터 곁들임 메뉴까지 다양합니다!
저와 짝꿍의 부부카야 추천메뉴는
모둠 사시미와 명란크림 파스타~~!
첫 방문때 먹고 반했거든용😍


부부카야 주류메뉴
처음에 주류메뉴 보고 갸우뚱했던게 참이슬,진로같은 소주가 없어서 오잉? 했었는데요~
대신 일산 이자카야맛집 부부카야에는 다양한 전통주와 하이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!
저와 짝꿍은 워낙 소주파라 부산소주인 대선을 주로 많이 마시는데, 깔끔하고 목넘김이 부드러워서 좋아해요~
숙성사시미랑 먹을때도 조합이 좋더라구요!ㅎㅎ
우리가 흔하게 마시는 참이슬,진로와는 다른 대선만의 충분한 매력이 있습니다🥰

기본으로 나오는 양배추
위에 뿌려진 소스는 흑임자 맛이 나는 소스인데
안주먹기 전 입맛을 사악 돌게 해줍니당ㅋㅋ

대선소주 등장
메뉴 나오기 전 한잔해~!!


숙성 모둠사시미(2인)
크으
진짜 볼때마다 넘 예쁜듯😍
저기 맨 왼쪽에 뾰족뾰족한 검은색은 다시마소금인데요~! 흰살 회랑 먹을때 조금씩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리고 감칠맛도 좋습니다!!
여기와서 알게된 다시마소금 굿👍
계절마다 구성은 약간씩 달라지는것 같구요~
이 날에는 안키모(아귀간)가 같이 나왔는데 약간 참치향나는?? 암튼 흰살 회 먹을때 조금씩 잘라서 곁들어 먹어보라고 친절히 설명 해주셨습니당ㅎㅎ
저보다는 짝꿍 입맛에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

부부카야모둠사시미 앞에서 신난 우리😆
이날 짝꿍 생일 주간 데이트라 더 신났었어요~!ㅋㅋ


숙성 모둠사시미는 전체적으로 회크기도 크고,
다양한 구성에 맛있었어요!!ㅎㅎ


일산 이자카야맛집 부부카야에서 다음으로 추천메뉴 명란크림파스타입니다!!
짝꿍보다 특히 제가 더 좋아하는 메뉴인데요~!
크림소스 그냥 먹어도 진짜 맛있는데 가운데 명란 섞어서 먹으면 아주 간이 딱 맞아부러요~~ㅋㅋ


1차로 부부카야를 와서 가라아게도 시켜봤습니다!
튀김옷 얇고 바삭한데 속은 촉촉하고 가라아게도
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
사장님 손맛이 넘 좋으신듯!!


쌓여가는 대선트리^^♡
일산 이자카야맛집 부부카야에서
정말 즐겁고 행복한 식사했어요ㅎㅎ
⭐️총평⭐️
음식들도 다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
일산 이자카야 맛집 부부카야 적극 추천드립니다ㅎㅎ
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세요👍👍
한가지 딱 아쉬운점이 있다면
양이 많진 않은 편이예요~
저와 짝꿍은 소식좌가 아니어서ㅋㅋ
그래서 그런지 주로 2차나 3차때
많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~
그래도 다시 재방문의사는
무조건 100%입니다!!ㅎㅎ
여러분도 일산 가실 일이 있으시면
일산 이자카야맛집 부부카야
한번 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!
부부카야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~!
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☺️
좋은 하루 되세요🩷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조옥당]복숭아막걸리 주는 약수역 족발 맛집 조옥당 내돈내산 후기 (2) | 2026.05.29 |
|---|---|
| [금성회관]약수역 금성회관 궁금했던 갈비본삼겹 내돈내산 솔직후기 (3) | 2026.05.21 |
| [오르비에토]성신여대맛집 한적한 골목사이 찐맛집 재방문의사 100% (1) | 2026.05.07 |
| [육값어치]서현역 뭉티기 맛집 추천/가격 메뉴 솔직후기 (0) | 2026.05.04 |
| [대화고깃집]대화역 가성비 굿 기본찬 고퀄 친절함까지 굿굿 (1) | 2026.05.03 |